Q. 킨드레드에서, 왜 다나는 밤에 메릴랜드주 안테벨럼의 들판에서 백인을 만나는 것이 1976년의 "거리 폭력"보다 더 두렵다고 말하는가?
다나는 자신이 노예제도가 여전히 합법적인 과거로 여행을 떠났다는 것을 이해한다. 필요한 자유 서류도 없이 밤거리를 방황하는 흑인 여성으로서, 다나가 겁에 질려 있는 것은 옳다. 다나는 노예화된 흑인들은 남부에서 아무런 권리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백인이 밤에 방황하는 그녀를 발견하면, 다나는 노예로 팔리기 위해 구타당하거나 강간당하거나 끌려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설 속 현시점에서 그녀는 1976년으로 어떻게 돌아가야 할지 불확실하고, 백인 순찰대에게 붙잡히면 과거에 자신이 피해를 입거나 영원히 갇힐 수도 있다고 두려워하고 있다.
Q 킨드레드의 "The Fire" 코너에서 다나가 "내 비명소리는 다른 시대에 속했지만, 나는 그것을 가지고 왔다"고 말할 때 무슨 의미일까?
다나는 자신이 앨리스의 엄마라고 믿는 순찰대원으로부터 공격을 받는 동안 비명을 지르는 것에 대해 생각한다. 액션으로 가득하고 폭력적인 장면은 다나가 몸부림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 백인은 그녀를 이겨내고, 그녀를 꼬집고, 때린다. 그 잔인함은 다이나에게 충격을 주었고, 한순간, 그의 눈가에 손가락을 갖다 대면서, 그녀는 그녀가 손가락으로 그의 눈을 내밀면 순찰대를 해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이 때 그녀는 괴상한 행동을 저지르지 못하기 때문에 그녀의 "스퀴미시"가 들어온다. 그녀는 폭력과 생존이 다른 시대에서 왔는데, 주로 폭력이 노예제도와 같은 제도의 제재를 받지 않기 때문이다. 1976년 대부분의 개인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으로, 다나는 정의를 추구하기 위해 일대일 폭력이 아닌 법에 의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되었다. 이 이상은 그녀가 1800년대에 있을 때 일시적으로 그녀의 자기 방어를 방해한다.
왜 버틀러는 킨드레드의 "더 폴" 지부가 될 때까지 케빈이 백인임을 밝히기를 기다리는가?
버틀러는 독자들을 놀라게 하기 위해 케빈의 피부색을 발표하기를 기다렸을지도 모른다. 독자들이 '더 폴'에 이르면 다이나는 이미 두 차례 시간여행을 했고, 두 번째 여행 때는 자신을 다른 여자로 착각하는 백인 남성에게 잔인한 구타와 강간 미수 등이 과거 그녀의 시간이다. 흑인들은 권리가 없고 흑인 여성을 강간하는 것은 불법이 아닌 곳이다. 케빈의 순백은 다이나가 인정하기를 좋아하든 싫어하든 그를 이 세상의 특권으로 연결시켜 준다. 버틀러는 백인 남자와 흑인 여성이 180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도록 하고, 그들이 남부에서 이끄는 엄청나게 다른 삶을 묘사함으로써 인종차별과 성차별이 어떻게 시간 내에 진행되었는지를 보여준다. 이러한 믿음은 1865년의 노예제 폐지, 1964년의 시민권법, 1960년대 후반의 페미니스트 운동에도 불구하고 계속 존재하고 있다.
Q.
루퍼스는 킨드레드의 "The Fight" 섹션에서 앨리스에게 어떤 방식으로 부당한 대우를 하는가?
다이나는 앨리스의 드레스가 찢어진 것을 관찰하지만, 루퍼스가 앨리스에게 그 행동에 대해 질문하기 전까지는 앨리스가 강간했다는 사실을 확인하지 않는다. 흑인 여성에 대한 성폭력의 제도화된 권리인 첫 번째와 최악의 부정이다. 폭력은 육체적, 감정적, 심리적이다. 다른 부정에는 앨리스가 이삭과 결혼하지 못하게 하려는 루퍼스의 노력과 자유 여성으로서의 지위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노예로 사들인 루퍼스가 있다. 루퍼스가 이삭과 앨리스를 자신의 생각과 감정, 동기를 가지고 진짜 인간으로 보지 못하는 것도 부당하다. 남쪽의 백인으로 루퍼스는 흑인을 인간이 아닌 채텔로 여기고 있으며 앨리스에 대한 감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앨리스에 대한 위반에 대해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않는다.
In what ways does Rufus treat Alice unjustly in "The Fight" section of Kindred?
Although Dana observes that Alice's dress is torn, she does not confirm that Rufus raped Alice until she questions him about the action. This is the first and worst injustice: the institutionalized right of sexual violence against black women. The violence is physical, emotional, and psychological. Other injustices include Rufus's effort to keep Alice from marrying Isaac, as well as his purchase of her as a slave despite her status as a free woman. Rufus's inability to see Isaac and Alice as real human beings with their own thoughts, feelings, and motivations is also an injustice. As a white man in the antebellum South, Rufus considers blacks as chattel, not humans, and doesn't feel remorse for violating Alice even though he has feelings for her.
킨드레드의 '싸움' 코너에서 도망치다 붙잡힌 데 대한 다나의 반응 범위는?
톰 웨일린과 루퍼스는 다나가 도망치는 동안 데이나를 따라잡는다. 웨이린에게 발길질을 당한 뒤 깨어나면 루푸스와 함께 묶인 채 말을 탄다. 그녀가 채찍질을 당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고통에 대한 기억은 순수하고 여물지 않은 분노를 불러일으킨다. 루퍼스, 웨이린, 그리고 다나를 채찍질할 수 있는 다른 남자가 필요해. 그녀는 흉기만 있다면 다른 사람을 죽일 수도 있다고 느낀다. 다이나의 감정은 다시 도망치려는 것은 고사하고 살인적인 분노에서 살아남을 용기가 부족하다는 두려움으로 옮겨간다. 이 사건 이후 그녀는 어떻게 '노예가 쉽게 만들어지는가', 즉 감정적 육체적 고문으로 강인한 사람들마저 정신을 꺾는 것이 얼마나 쉬운 일인가를 이해하게 된다.
외로움과 배신감은 어떻게 "로프"라는 섹션에서 킨드레드의 마지막 행동을 강요하는가?
다이나를 강간하려 하기 직전 루퍼스는 "내 인생에서 이렇게 쓸쓸한 적이 없었다"고 말한다. 그 말은 케빈 없이 1976년에 돌아왔을 때 그녀가 얼마나 외로웠는지 회상하는 다나에게 울려 퍼진다. 그러나 다이나는 루퍼스의 절망감이 계속되는 감정이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데, 그 감정에서 루퍼스는 계속해서 그를 구해야 할 것이다. 루퍼스는 다시 한번 다나와의 끈질긴 합의를 배반하고, 그가 "너희들을 증오하는 것을 멈추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릴지 궁금하다"고 말했을 때 그가 그녀를 강간할 계획을 확실히 깨닫는다." 자위행위로 다이나는 루푸스를 찔러 살해하고 1800년대에 소환될 필요성을 종식시킨다. 하지만, 그녀의 왼쪽 팔 한 조각은 문자 그대로 남겨져 있고, 그녀는 휘핑과 구타의 신체적, 정서적 상처를 1976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How do loneliness and betrayal propel the final action of Kindred in the section titled "The Rope"?
Just before he attempts to rape Dana, Rufus says, "I've never felt so lonesome in my life." The words resonate with Dana, who recalls how lonesome she had felt when she returned to 1976 without Kevin. But Dana realizes that Rufus's hopelessness will be an ongoing feeling, one from which she will have to save him again and again. Rufus once again betrays his tenuous agreement with Dana, and she realizes with certainty that he plans to rape her when he says, "I wonder how long it will take you ... to stop hating [me]." In an act of self-defense, Dana stabs Rufus, killing him and ending the necessity of her being recalled to the 1800s. However, a piece of her—her left arm—is literally left behind, and she carries the physical and emotional scars of her whippings and beatings back to 19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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